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Blog Article


아무래도 푸미흥 한인타운 특성상 손님층이 두텁고 재방율만 봤을때 가장 높다고 평가되는 호치민 가라오케입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셔츠와 인사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가본 경험이 없는 손님들도 처음부터 충분히 만족 할 수있는 곳입니다. 손님과 아가씨와의 합이 잘 맞는다면 수위는 알 수 없습니다!


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라오스의 대표적인 문화 중 하나가 음악입니다. 그 중에서도 KTV는 라오스의 정서와 감성을 대변하는 대표적인 음악 장르 중 하나입니다. 특히 비엔티안의 KTV는 라오스의 KTV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비엔티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게는 “빅 블루”입니다.


룸 되어 있는 깔끔한 노래방 수준으로 보시면 아주 마음 편하실 겁니다. 또 보스 가라오케도 문의 많이 주시는데 이곳은 정확히 말해서 로컬 가라오케입니다. 한인 가라오케 4~5번 갈 정도 가격 나오기 때문에 보스 가라오케는 아예 문의 자체를 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또한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형 가라오케가 없다 보니 좀 어수선할 수 있습니다. 가게 고정 매니저들 외에도 외부 인력이 자주 드나드기에 그런데 그런 약간의 어수선함은 뭐 활기라고 봐도 무관하겠죠. 다낭의 한인타운 팜반동의 중심가에 있는 ‘뉴민 플라자’ 호텔 내부에 자리 잡은 뉴민 가라오케 KTV는, 그 훌륭한 위치만큼이나 뛰어나고 우수한 서비스랑 환경을 자랑하는 명소입니다.


앞서 언급드린 대로 이곳 상무가 오랜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에 서비스나 손님을 대하는 태도, 그리고 케어가 아주 훌륭합니다. 한분 손님이 오더라도 결코 소홀하지 않고 자기 가게에 온 모두를 본인의 손님으로 모시는 곳이고, 마담이 사장이라 꽁까이들 수급이 너무 뛰어납니다. 주말 같은 경우 70~100명까지 수급이 되는데 이곳이 독보적인 이유는 후반 시간대에 가도 매니저들 수급이 뛰어난 것에 있습니다.


꽁가이 초이스 할때 한가라처럼 테이블, 숏, 롱 구분지어서 서있지 않는다. 그러나 2차비용은 500~800만동 그 이상일 수도 있다. 메뚜기뛰는 꼴을 보기 싫으면 팁을 계속 주던지 처음부터 두명을 앉혀야 한다. 맥주도 박스채로 한켠에 두고 꺼내 마시는데 꺼내 마시는데로 술값이 나와서 대략 지금까지의 비용이 얼만지 꼼꼼히 체크하지않으면 알수없다. 친구도 앉혀 달라고하고 음식도 계속 시켜달라고하고 맥주도 한 모금 먹고 새거 또 까고 돈 나가게 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금이라도 더 지갑을 벗기려고 용을 쓴다.


여기에 소주, 양주 세트에 보통은 과일 안주가 제공되며 추가로 주문하는 안주 값은 별도입니다. 2024년 기준으로는 현재 벤츠가 가라오케가 가장 핫하구요, 그 다음에는 최근에 떠오르는 뉴월드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이곳은 한국인 실장님도 계시고 접대 자리로 모시기 좋은 그런 곳입니다. 호치민의 각 지역별 주요 가라오케는 다음과 같으며, 이 가운데 추천할만 한 인기 KTV 업소들은 글의 말미에서 보다 자세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펍) 강남가라오케는 비밀 비어 가든, 대형 스크린을 갖춘 스포츠 관람 공간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개인룸에서 스크린을 통해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펍 분위기를 즐기며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최고의 펍, 이곳은 당신에게 완벽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처음 스타트할 때는 술1병은 무조건 시켜야합니다.(티씨1시간)(술값+티씨13X인원수+룸비4)#연장하실때는 술추가 없으실경우(티씨16X인원수)#술추가 하실경우(술값+티씨13X인원수) 적용됩니다. 주방아줌마 스타일 포함 아이들이 30명 밖에 없어도 가게는 풀방이라고 할 정도니 말 다했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 일단 넘버원은 확실히 여행객 중심의 가라오케로 예약도 많아서 꽁가이들의 출근도 보장이 된다.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호치민 3군 파스퇴르 거리에 위치한 가라오케로, 호치민으로 다시 찾아오신 저희 손님들이 가라오케 방문을 하게 되면 꼭 다시 방문하는 재방문율 100%인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아쿠아리움 스타일의 노래방으로, 이런 방식의 가라오케는 전 세계에서 흔히 볼 수는 없습니다. 각 독립된 공간은 작은 유리 탱크 같아 보이며, 참가자들은 마치 자신들이 큰 어항 속에서 노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는 팁이 대략 20달러 정도이며, 차량 픽업 서비스는 한인 운영 가라오케 업소들에서는 대개 무료로 제공되고 있고, 테이블의 비용에 있어서는 주대 세트 가격에 포함되어 있기에 별도로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이와 같은 가격대의 구조를 전반적으로 이해하시고서 방문을 계획하신다면, 다낭에서의 가라오케 KTV 체험을 보다 더 즐겁고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만끽하실 수 있을 겁니다.


원래 란제르(슬립차림)으로 갈아입는 란제리 룸 이었지만 2010년부터 대부분 셔츠룸으로 바뀌었다. 셔츠룸을 흔히 "란제리 룸" 이라고 부르기도 하지만 많이들 "셔츠룸" 이라 부른다. 첫번째 여직원을 선택 및 초이스를 하여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직접 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셔츠룸에는 초이스 후에 펼쳐지는 두번째 인사서비스가 있으며 손님아래로 들어가 셔츠를 걸친 상태로 서비스를 진행해준다. 그리고 수준높은 마인드의 셔츠룸 여직원들과 즐거운 술자리, 친구들과 즐거운 수다, 화끈한 각종 이벤트를 즐길수 있다고한다. 레깅스룸보다는 T.C 자체가 저렴한 편이며 주대도 레깅스룸보다는 저렴하다 하지만 레깅스룸보다는 얼굴이 이쁘다는 소문이 있고 술값이 저렴하지만 이정도에 퀄리티로 사람들이 놀라기도한다.


여기는 오후 5시 30분에 문을 여는데요, 차량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기에 가급적 오픈 시간에 맞춰서 조금은 일찍 도착하실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강남 KTV는 다낭의 한인타운인 팜반동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나 교통편 역시도 매우 우수하며, 다낭 지역에서 유명한 호텔들이 대게 이 근방이라 지나가면서도 굉장히 눈에 잘 띄었을 법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강남 가라오케 KTV의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인 것은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주대 가격으로서, 또다른 한인 운영 업소들과 비교해 봤을 때 저렴하면서 가성비는 매우 우수한

잠실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